한국도 우리가 가진 것을 사랑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25-08-26 07:59본문
우리는 한국이 만드는 많은 것들을 사랑하며 한국도 우리가 가진 것을 사랑한다”고 답했다.
그는 미국이 추진하는알래스카액화천연가스(LNG) 개발 사업에 한국이 일본과 함께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우리는 한국과알래스카와 관련해 거래하고.
일정 기간 내에 (한국과) 큰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한국과의 협력 분야와 관련해 "우리는알래스카에서 한국에 필요한 가스와 관련된 거래를 논의 중"이라고 했다.
그는 "알래스카에서 협상을 진행 중이며, 한국과 합작 투자를.
미국은 석유, 석탄, 가스 등 많은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한국도 이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답했다.
특히알래스카LNG 프로젝트와 관련해 "알래스카가스전과 관련해 한국과 합작회사(JV)를 추진하려 한다.
우리는 일본과 한국과 함께할 것"이라고 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이에 따라 관련법 개정이나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을 통한 규제 완화 가능성도 제기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이번 회담에서알래스카액화천연가스(LNG)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한국의 참여를 재차 요구하기도 했다.
현재 우리나라는 해당 프로젝트의 사업성을.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못을 박았고요.
"한미관계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한일관계도 어느 정도 수습돼야 한다"고 덧붙였고요.
알래스카에너지 분야에서 한국 일본과의 협력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이 대통령 역시 "미국에 오기전 있었던 한일정상회담을 통해 한국과.
인사를 나눈 뒤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뉴시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과의 무역 재협상을 언급하면서알래스카주 에너지 개발 협력을 강조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이 대통령을 만나 “나는 한국이 무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주한미군 기지 부지에 대한 소유권 이양을 한국 정부에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또알래스카에너지 사업과 관련해 한국과 합작사업을 추진하겠다는 의사도 내비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